꿈록

내 삶에 의미를 부여하여 꿈 체계를 구축하자!

인생의 꿈을 이뤄가기 위한 꿈의 의미 체계를 구축하자!

일상의 단어를 내 삶에 적용하지 않고 내가 하는 다양한 활동에 꿈과 연결 지어 의미를 부여해보고 있습니다. 평소 쓰는 단어를 모두 꿈과 연결시켜 보는 것입니다. 아직 다 완성하지 못했지만 행동 하나하나 체계 하나하나 꿈의 의미를 부여하여 한번 살다 갈 인생 좋은 의미를 찾고자 합니다. 되도록 한글, 한자를 활용하고자 했습니다.

시간, 일정 – 꿈일정(꿈을 이뤄가는 일정, 시간, 날짜별로 계획한 것)

일, 할 일 – 꿈일(꿈을 이루기 위해 하는 활동이나 행동 또는 그 대상)

홈페이지 – 꿈누리집(누리집-`홈페이지`를 다듬은 토박이말로 만든 새말. `세상, 세계`를 뜻하는 `누리`와 `집`을 보탠 말.)

블로그 – 꿈로그,  꿈록(錄, 기록할 록)

소득, 수입 – 꿈익(益  더할 익,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여 얻은 정신적, 물질적 이익, 꿈을 더해주거나 넘치게 해주면 수익을 얻을 수 있다 )

사무실 – 꿈실(꿈을 이루기 위해 일을 하는 방)

학습 – 꿈학(꿈을 위해 배우고 익히는 것)

습관 – 꿈습(꿈을 이루기 위해 되풀이 하여 스스로 익숙해지게 하는 행동들)

목표 – 꿈표(도달하고자 하는 실제적인 대상이나 곳)

목적 – 꿈

체력 – 꿈체력(꿈을 이루기 위한 건강한 몸과 힘, 꿈체, 꿈력)

소통 – 꿈통(꿈을 공유하고 뜻을 서로 잘 주고 받고 잘 이해하는)

업, 직업, 사업 – 꿈업( 자신의 적성과 능력에 따라 꿈을 이루기 위해 일정한 기간 동안 계속하여 종사하는 일)

책 – 꿈서(書, 꿈 써, 꿈을 쓰세요, 꿈을 이루기 위해 쓰는 글, 책, 꿈을 공유하는 글, 책)

자소서 – 꿈소서, 꿈소개서(꿈을 소개하소서)

컴퓨터 – 꿈터, 드림터(꿈을 이루기 위해 사용하는 컴퓨터, 가치 생산을 하는 기기의 토대나 첨단의 작업 공간)

자동차 – 꿈차(꿈을 이루기 위해 사용하는 자동차, 이동 수단)

인맥 – 꿈맥(脈 꿈을 이뤄가기 위해 연결된 사람들 )

3M 프리젠터 수리 A/S

3M 전체 제품군 A/S 전화는 080-033-4144 입니다. 여기로 전화하면 여러가지 수리 제품 분류별로 내선 연결을 하는데 결국 3M 프리젠터 수리는 한군데를 알려줍니다. 진영시스템 서울시 구로구

더 읽기 »

게이미피케이션 보상 상품 비교 목록2

판매가 중단되거나 가격은 늘 변하니 정확한 금액은 아니니 꼭 확인바랍니다. 사진 이름 개당 가격(대략) 갯수 가격(배송비 제외) 무게 구입처, 기타 내용 멘토스 푸르티 22.1원(2.7g) 300개

더 읽기 »

충전지 LEXEL E-KEEP AA, AAA

아이를 키우다 보니 반짝이고 소리 나는 장난감을 사용하다보니 건전지가 많이 필요하게 됩니다. 1회용은 구입하지 않고 오래, 싸게 쓰려고 충전지를 사는데 여기 저기 장난감에 넣어두고 사용하다

더 읽기 »