꿈록

볼펜 안테나 지시봉 63cm 스텐리스 6단

보드게임 형태의 교육 게임을 진행하거나 강의 중 화면에 어떤 것을 짚어 줄 때 지시봉을 쓰면 편리합니다. 참가자가 보드게임을 할 때 설명을 위해 손가락으로 보드게임 판 위를 짚어 줄 때가 종종 있습니다. 이때 사람의 팔이 길지 않기 때문에 책상이 크면 몸을 숙이고 팔을 쭉 뻗어야 하고 정확히 짚지 못할 경우가 가끔 생기기 때문에 좀 예의가 없어 보이기도 하지만 지시봉을 사용하면 편리합니다. 제가 쓰는 저렴한 가격의 지시봉이 있습니다.

지시봉 구입 주소 http://itempage3.auction.co.kr/DetailView.aspx?itemNo=A829802262&frm3=V2

위쪽 주소로 바로 들어가는 것보다는 enuri.com 에서 ‘볼펜 안테나 지시봉 630mm 스텐레스 6단 사무 관공서’ 라고 검색하시면 옥션에서 2500원(가격은 바뀔 수 있습니다)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. 위쪽 주소로 들어가시면 약간 더 비쌉니다. 위 주소는 참고 삼아 올려두었습니다.

가격 대비 포장이 너무 고급스럽네요. ㅎㅎ 이렇게까지 포장을… ^_^ 

 

제품에 흠집이 안생기게 하기 위해 지시봉을 공중에 띄운 수준! 오오~ 제작자의 정성이 느껴집니다.

 

끝에 뚜껑을 분리하면 볼펜으로도 사용가능합니다. 

 

앞부분을 분리하면 볼펜을 볼 수 있습니다. 볼펜도 상당히 기네요. 무거워서 볼펜 쓸 일이 없어 평생써도 잉크를 다 못 쓸 것 같네요. 지시봉을 잡고 뚜껑을 돌려서 꽉 조이게 해야 뚜껑이 빠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. 처음 받았을 때 느슨했습니다. 

 

전체 길이는 63cm 입니다. 학교에서는 보통 TV가 높이 설치되어 있는데 지시봉 길이가 길어서 팔을 높이 올릴 필요가 없어서 편하네요. 

 

이 제품과 비슷한 모양의 손가락 스펀지가 끼워진 제품이 있는데(52cm) 손가락이 커서 시각적으로 잘 보이고 63cm 제품과 호환도 가능하고 사람들이 재미있어 하고 웃음도 유발되어 좋습니다.  손가락만 따로 구입해서 끼워도 됩니다. 그러나 손가락이 크고 관리를 잘 못하면 손가락이 부러지는 현상도 있어 취향에 따라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.

 

   

이 제품은 검은 색 칠해둔 것이 벗겨집니다. 그리고 손에 쇠 냄새가 꽤 납니다. 어떤 재료와 방식으로 만들었길래 색이 벗겨지고 쇠 냄새가 불쾌하게 하는지… 절대 사지 마세요~ 비슷한 디자인에 비싼 제품도 있던데 그것도 같은 문제가 있는지 모르겠네요. 일단 위와 같은 디자인에 저렴한 제품은 이런 단점이 있으니 잘 보시길 바랍니다. 두께가 얇아서 들고 다니기 좋았는데 얇은 만큼 약해서 길게 펼쳤다 넣었다 하다가 휘어져서 결국 못쓰게 됩니다. 제가 지금 쓰는 제품은 이 제품보다 더 두꺼워서 잘 휘지 않네요.

비슷한 가격으로 레이져 기능까지 있는 지시봉이 있는데 길이가 45cm로 짧고 여유 배터리 구입도 추가로 해야 하고 무게도 더 나갈 것으로 생각되어 굳이 사용할 이유가 없어 사지 않았습니다.

3M 프리젠터 수리 A/S

3M 전체 제품군 A/S 전화는 080-033-4144 입니다. 여기로 전화하면 여러가지 수리 제품 분류별로 내선 연결을 하는데 결국 3M 프리젠터 수리는 한군데를 알려줍니다. 진영시스템 서울시 구로구

더 읽기 »

게이미피케이션 보상 상품 비교 목록2

판매가 중단되거나 가격은 늘 변하니 정확한 금액은 아니니 꼭 확인바랍니다. 사진 이름 개당 가격(대략) 갯수 가격(배송비 제외) 무게 구입처, 기타 내용 멘토스 푸르티 22.1원(2.7g) 300개

더 읽기 »

충전지 LEXEL E-KEEP AA, AAA

아이를 키우다 보니 반짝이고 소리 나는 장난감을 사용하다보니 건전지가 많이 필요하게 됩니다. 1회용은 구입하지 않고 오래, 싸게 쓰려고 충전지를 사는데 여기 저기 장난감에 넣어두고 사용하다

더 읽기 »