판매가 중단되거나 가격은 늘 변하니 정확한 금액은 아니니 꼭 확인바랍니다.

[wpdatatable id=3]

한 종류를 대량으로 쿠팡 외 사이트에서 사면 좀더 저렴합니다. 다양하게 조금씩 사려면 택배비 때문에 쿠팡의 로켓배송이 더 싸네요.

밀봉(필로우) 형태가 아닌 트위스트 형태로 나오는 것은 되도록 피하세요. 트위스트 형태로 포장된 것은 나눠줄 때 내용물이 아주 가끔 삐져 나오기도 하고 여름처럼 뜨거운 곳에 오래 있거나 장기간 보관시 끈적하게 녹는 식으로 변질될 수 있습니다. 마이쮸는 이제 밀봉 형태가 거의 안나오는데 트위스트 형태의 것도 괜찮습니다. 변질이 잘 안됩니다. 

개인적인 맛 후기

녹차원 녹차라떼는 물을 적게 타야 되는군요. 진하게 먹고 싶으면 우유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.

오뚜기 단호박고구마차가 담터 단호박마차보다 더 단호박 맛이 많이 느껴집니다. 오뚜기 제품은 군고구마 향을 넣어서 그런 것 같기도하네요.

스니커즈 미니: 작고 그나마 저렴해서 사용하기 좋습니다. 쵸콜릿이 맛있으나 속에 단맛이 강해 질리게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. 초콜릿이 잘 녹기 때문에 더운 날에는 보관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.

츄엣 초콜릿: 스니커즈 미니보다 단맛이 약간 약해서 좋고 땅콩이 좀 더 있어 고소한 맛도 좋으나 속에 있는 카라멜이 좀 끈적끈적 거리는 부분이 있고 차갑게 먹으면 그 카라멜이 딱딱해져서 녹여 먹어야 하는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. 살살 녹여 먹지 않고 열심히 씹다가는 충치 치료한 부분이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.